"내돈내산 리뷰"
사용하기 너무 편한 뽑아쓰는 종이세제_프로닥스 더블액션 시트세제로 세탁이 편해졌어요
몇달전 제품체험으로 받아서 사용해봤던 뽑아쓰는 세제인 종이세제 프로닥스 더블액션 시트세제랍니다. 그때 사용해보고 부피도작아서 보관도 편하고, 알맞는 양을 사용할수있어서 세제낭비도 없으니 더 실용적 알뜰하게 사용할수있더라고요. 그 이후로 액체세제,가루세제랑은 빠이빠이하고 종이세제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제품체험으로 사용했다가 내돈내산이 된 몇안되는 제품으로 너무 좋은 세제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가루세제를 사용하다가 겨울에는 잘 녹지않는거같아 어느순간 액체세제로 바꿔서 사용을 했는데요. 액체세제는 가루세제보다 세탁기에 찌꺼기를 더 유발하게 한다는 글을 본적이 있었어요. 그러던차에 제품제공을 받아 사용을 하게된 뽑아쓰는 종이세제를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냥 쓰는 글이 아니라 좋아도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그뒤로 이거다!!!!! 싶어서 지금까지도 계속 사용하게 된 종이세제 프로닥스 더블액션 시트세제랍니다.
한팩에 15장의 시트가 들어있어요. 서로 달라붙지않아서 꺼낼때도 편하게 꺼낼수 있습니다. 지퍼팩으로 되어있어 위생적으로 보관이 되어서 좋더라고요.
종이세제는 가루세제를 초고농축한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장의 시트로도 충분히 세탁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세탁물 용량에 따라서 반장을 넣거나 한장을 넣으면 되니 적정 용량을 사용할수있어서 매우 실용적이고 편하더라고요. 가끔 세탁하다보면 세제를 얼마나 넣어야할지 몰라서 조금 더 넣게 되는경우가 많다보니 환경에 미안해질때가 있는데 이렇게 적정용량을 넣을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루세제와 액체세제를 사용할경우는 부피가 커서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해서 보관이 불편한데 종이세제인 프로닥스 고농축 더블액션 시트세제는 이렇게 얇고 가벼워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이 아주 좋습니다.
종이세제라 손으로도 아주 잘 찢어지고 손에 세제가 묻어나지않아 편리합니다.
잔여물 걱정없이 물에 닿자마자 사르륵 녹아버리게 되니 남는조각 일체없이 전부 다 녹아요. 차가운 물에서도 아주 잘 녹아서 겨울에 사용할때도 안심하고 사용할수있어요.
무거운 세제들거나 여기저기 흘리며 힘들게 빨래하지마시고 이제부터는 편리하게 한장 톡~ 간편하게 한장~ 가볍고 빠르고 깨끗하게 세탁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운이네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엔 필수로 갖고 다니는 휴대용선풍기_클래파선풍기 (0) | 2023.07.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