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이네하루

사진찍기 좋은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

by 로로지녕 2023. 6. 16.
반응형
아이들과 함께가도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

 

"내돈내산리뷰"

 
용산역 아이파크몰에서 5월5일 ~ 7월30일까지 도라에몽 전시회가 전시가 됩니다.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7월30일전에 꼭 가보시길 권해드려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도 좋고, 연인과 데이트하러 가기도 좋은 곳입니다. 사진찍으러 가는 곳이다 보니 사진 많이 찍을수 있더라고요. 저는 평일 낮에 아이들과 함께 가서 실컷 사진 찍고 왔는데요. 사진찍기 싫어하는 우리 두꼬맹이들 도라에몽하고는 사진 엄청 잘 찍더라고요. 그럼 제가 다녀온 도라에몽 전시회를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두근두근 도라에몽展
주소: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테마파크 6층 팝콘 D스퀘어
전시기간 : 2023.05.05~2023.7.30
금액: 어른-15,000원 / 어린이,청소년 - 13,000원

두근두근 도라에몽展

네이버 예약 :: 두근두근 도라에몽展

어른들도 아이들도 좋아하는 추억의 도라에몽!

booking.naver.com

 
 
 

도라에몽 전시회는 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에서 전시가 되고 있더라고요. 저는 주차를 잘못하는 바람에 조금 헤매긴 했는데요. 6층 구석진 곳으로 있는데 레고점 옆으로 있어요. 주차는 해주차장에 하면 되고 전시회 관람시 2시간 주차 무료가 가능합니다.
 
 

저는 당일 인터넷 예매를 해서 갔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는 얘기를 들어서 평일 낮에 아이들 하교하고 갔더니 사람 없어서 편하게 사진찍기 좋았어요. 도라에몽 전시회는 길이가 길지 않고, 거진 사진을 찍는곳이라 사람이 많을땐 피해서 가는걸 권장드립니다.
 
 

꼭 전시회가 아니더라도 아이파크몰 여기저기에 도라에몽이 있어서 잠깐 사진찍기도 좋습니다. 전시회 들어가기 전 입구앞에도 있고 1층에도 있는걸 봤어요.
 

제대로 전시회에 입장을 하게 되면 젤 먼저 보이는 도라에몽입니다.
 
 

여러나라 말로 꾸며저 있는 도라에몽입니다.
 
 

발레복을 입고 빙글빙글 도는 도라에몽입니다. 아이들이 웃기다며 보고 한참을 웃었떤 곳이예요.
 
 

도라에몽이 제일 좋아하는 팥빵을 보고 뛰어가는 모습인데요. 이걸보자마자 바로 도라에몽을 따라하는 울 꼬맹이들입니다.
 
 

벽에도 도라에몽 그림이 있어서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항상 티비에서만 보던 도라에몽과 진구의 모습을 보고 너무 좋아해주는 꼬맹이를 보고 비용이 비싸서 올까말까 망설였던 저 자신을 반성합니다. 애들이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잘왔다 싶더라고요. 
 
 

도라에몽이 이렇게 저렇게 많이 꾸며져 있어요.
 
 

도라에몽 주머니를 항상 탐내했는데 도라에몽 주머니에 들어가보면서 재밌다고 좋아했어요. 
 
 

 

티비에서만 보던 장면들을 실제로 볼수있어서 좋아하면서 사진을 찍을수있으니 아이들이 정말많이 좋아했어요. 구경하면서 사진찍는데는 사람이 없어서 한 40분쯤 걸렸는데요. 그냥 나가기 아쉽다해서 저희는 다시 거꾸로 돌아가서 첨부터 다시보고 했어요. 그랬더니 한 1시간쯤 걸리더라고요.
 
 

입장할때 도라에몽 판을 하나주는데요. 마지막에 도장3개를 찍으면 이렇게 색칠할수 있는 도라에몽 엽서를 줍니다. 색칠할수있는 공간이 있는데 저희 아이들은 색칠안한다해서 그냥 나왔네요.
 
 

진짜 마지막으로 티비에서만 보던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노는 공터입니다. 여기서 저희 아이도 친구인거처럼 들어가서 사진찍었는데 너무 깜쪽같이 나왔어요. 제가 갔던 시간에는 아이들은 저희 뿐이였고, 다들 데이트와서 사진찍는 연인들이 많더라고요. 아이들과 와도 좋고 연인들과 함께와서 사진찍으며 데이트할수있는 도라에몽전시회 적극 추천합니다. 짧은 시간이였지만 아주 알찬 하루였어요.
 
 

반응형